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카모마일 차 효능 8가지

카모마일 차 효능 8가지

 

카모마일-차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은 수세기 동안 진정 효과와 치료 효과 때문에 약초로 사용되었습니다. 수면을 개선하거나 면역력을 강화하거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카모마일 차 한 잔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 효능 8가지

 

 

맛도 있지만 카모마일은 다음과 같이 건강상 효능이 많습니다.

 

1 항염 작용

카모마일에는 항염증 성분이 들어 있어서 차를 마셔도 염증 증상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절염과 같은 만성 염증 질환을 겪고 있는 경우 통증을 완화하고 더 편안하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감기 증상 완화

캐모마일 차 한 잔은 감기에 좋은 한방 차이기도 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감기 증상으로 인해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목아플 때 집에서 대처하는 법 11가지와 증상 원인

목아플 때 집에서 대처하는 법 11가지와 증상 원인 목 아픈 증상은 언제든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부 인후통은 세균 감염 또는 패혈성 인두염 또는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것일

earlymorning000.tistory.com

 

3 심장 건강 개선 가능성

이 식물이 미치는 심장 건강 효능에 관한 연구는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 차를 섭취하면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4 소화 개선

든든한 식사 후 카모마일 차 한 잔은 소화를 돕고 위 장애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위산 역류 증상을 완화하고 팽창과 가스를 예방하며 전반적으로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수면 개선

카모마일 차는 수세기 동안 수면과 이완 보조제 로 사용되었습니다. 가벼운 진정 효과가 있어 수면 유도에 좋습니다. 잠든 후에도 수면의 질을 높여 휴식을 취하고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우울증 및 기타 정신 건강 질환과 관련된 수면 장애를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잠이 안와요? 잠 안올 때 꿀팁

잠이 안와요? 잠 안올 때 꿀팁 수면 일정부터 신체 활동에 이르기까지 숙면을 취하기 위한 간단한 팁을 실천한다면 더 이상 매일 밤 뒤척이지 않게 됩니다. 직장 스트레스와 가족에 대한 책임감

earlymorning000.tistory.com

 

6 스트레스 및 불안 감소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어주는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인후통 완화

여러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 차는 인후통을 진정시키고 쉰 목소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차 한 잔에 꿀 한 스푼을 첨가하면 특히 좋습니다. 꿀은 진정 작용과 항균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8 면역 건강

아직 연구가 아직 더 진행 중이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에는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 체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