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비오틴 하루 권장량

비오틴 하루 권장량

 

정제-타입-보충제
비오틴

 

이 비오틴 복용량은 개인마다 다릅니다. 의사의 지시를 따르거나 라벨 내용을 참고하세요. 

 

여기에는 연령별 평균 일일 권장량만 표시하였습니다. 복용량이 다르다면 의사가 지시가 따로 있지 않는 한 그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복용하는 양은 비오틴 강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일일 섭취량, 복용 간격, 약을 복용하는 시간은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비오틴 하루 권장량

 

 

경구 투여할 경우(캡슐 또는 정제 형태):

 

결핍을 예방하기 위해 섭취하는 양은 일반 일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 성인, 청소년 — 일일 30 ~100 mcg(mcg).
  • 7 ~ 10세 어린이 — 일일 30 mcg.
  • 4 ~ 6세 어린이 — 일일 25 mcg.
  • 출생부터 3세까지의 어린이 — 일일 10 ~20 mcg.

 

결핍 치료 목적인 경우:

성인, 청소년 및 어린이는 결핍의 중증도에 따라 처방하는 의사가 결정합니다.

 

만약 복용 시간을 놓쳤다면 가능한 한 빨리 복용합니다. 그러나 다음 복용 시간이 거의 다 되었다면 두 번 복용하지 말고 1회만 복용합니다.

 

하루 이상 비오틴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내에서 비오틴 수치가 상당히 낮아지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의료 전문가가 비오틴 복용을 권장했다면 이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비오틴 효능 부작용 & 많은 음식

비오틴 효능 부작용 & 많은 음식 체내에서 지방산, 아미노산, 포도당 대사에 작용하는 비오틴(비타민 B7)은 체내에서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등의 영양소를 전환하고 활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비

earlymorning000.tistory.com

 

보관

냉장 보관하지 말고 얼지 않게 열, 습기,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밀폐 용기에 비오틴 보충제를 보관합니다.

 

얼지 않게 열, 습기,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밀폐 용기에 보충제를 넣어 보관합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