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마그네슘 오일 효과 7가지와 스프레이 만들기 & 사용법

마그네슘 오일 효과 7가지와 스프레이 만들기 & 사용법

 

스프레이병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수면 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또는 알코올/카페인/설탕 섭취와 같이 마그네슘 수치를 낮추는 생활 패턴 때문에 마그네슘 결핍은 흔합니다마그네슘은 피부 건강에서 당뇨병 및 고혈압에 이르기까지 건강에 매우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 수치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 마그네슘 오일을 피부를 통해 흡수하는 것 입니다. 샤워나 목욕 후에 뿌리고 흡수시키면 빠르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보충제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마그네슘을 흡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국소 마그네슘이 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그네슘 오일 효과 7가지

 

 

1 마그네슘 수치 개선

마그네슘 오일을 사용하는 목적은 체내 마그네슘 수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2010년 영국 Herbal Research Center에서 실시한 연구에서는 12주 동안 경피 마그네슘 요법을 따른 참가자의 마그네슘 수치가 2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피 마그네슘 요법에는 마그네슘 담그기 와 마그네슘 스프레이가 포함됩니다. 음식과 물에서 마그네슘을 얻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형태가 기본적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 매끄러운 피부

아침에 드라이 브러싱을 하고 밤에는 마그네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피부를 매끄럽고 트러블 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민감한 피부라면 희석한 마그네슘 오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3 근육통 감소

많은 운동선수들이 운동 후 회복을 위해 마그네슘을 사용합니다. 강도가 높지 않은 운동을 한 후에도 마그네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 스프레이는 근육 경련을 줄이고 땀으로 손실된 마그네슘 수치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근육통 푸는 법 7가지

근육통 푸는 법 7가지 관절 염증 등 통증을 경험하는 원인이 무엇이든 거의 즉각적으로 통증을 완화하는 5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육통 푸는 법 1 지압 근육에 있는 통증유발점은 침술이나

earlymorning000.tistory.com

 

4 두통과 편두통 감소

두통이나 편두통에 대한 마그네슘의 중요성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증상 완화를 위한 급성 치료법은 아니지만 여러 연구에 따르면 최적의 세포 마그네슘 수치를 보이는 사람들이 두통과 편두통이 적다고 합니다.

 

5 정상 혈당 유지

마그네슘과 정상 혈당 수치에 관한 연구도 꽤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과도한 설탕 섭취는 체내 마그네슘 수치를 고갈시킵니다. 불균형한 혈당과 인슐린 수치는 마그네슘을 고갈시킬 수 있어서 혈당과 인슐린 균형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마그네슘은 당뇨병이나 혈당 불균형에 대한 치료법은 아니지만 여러 연구에 따르면 혈당 관리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의 주요 부분일 수 있습니다.

 

 

 

혈당 낮추는 법과 공복혈당수치

혈당 낮추는 법과 공복혈당수치 당뇨병 당뇨병은 신체의 인슐린을 잘 사용하는 능력이 손상되었거나 포도당을 혈류로 이동시켜 세포가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는 인슐린이 충분하지 않아 혈당

earlymorning000.tistory.com

 

6 혈압 및 고혈압 위험 감소

병원에서는 일반적으로 급성 고혈압 치료제로 IV 마그네슘을 사용합니다. 마그네슘 보충과 혈압에 대한 문서화된 정보가 많지 않지만 2012년 유럽 임상 영양 저널(Europe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의 문헌에 대한 메타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에 370밀리그램 이상 복용했을 때 통계적으로 유의한 영향을 발견했으며, 이 효과를 보려면 내부 및 국소 형태로 보충해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7 더 편안한 수면

엡솜 소금 목욕이 휴식을 위해 자주 사용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뇌의 GABA 수용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쉽고 깊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극히 일부 사람들이 마그네슘 보충 시 깨어 있게 된다는 점에도 유념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러한 사람들은 밤에 마그네슘을 섭취하지 않아야 합니다.

 

 

 

수면을 돕는 멜라토닌 음식 9가지 / 잠자기 전 먹으면 안되는 음식

수면을 돕는 멜라토닌 음식 9가지 / 잠자기 전 먹으면 안되는 음식 숙면을 취하기 위해 멜라토닌이 수면 보조제로 사용되고 있긴 하지만 멜라토닌을 보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며, 음식

earlymorning000.tistory.com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사용법

매일 팔, 다리, 배에 분무합니다. 하루에 10 ~ 20회 사용할 때 처음 몇 번은 일반적으로 피부가 따끔거릴 수 있습니다. 몇 번 바르고 나면 색이 바래지만 거슬린다면 물로 더 많이 희석할 수 있습니다.

 

도포 후 피부에 그대로 두거나 20 ~ 30분 후 씻어냅니다. 샤워 후에 도포한 다음 약 5 분 후에 코코넛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여 보습합니다. 피부에 끈적임이 느껴지면 밤에 자기 전 피부에 끈적임이 덜할 때 바르거나 샤워하기 전에 헹구어 냅니다.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만들기

 

재료

  • 염화마그네슘 플레이크 1/2컵
  • 증류수 1/2컵
  • 유리 그릇 또는 유리 측정 컵
  • 유리 스프레이 병

 

설명

  1. 증류수를 끓입니다. 혼합물을 더 오래 보관하려면 증류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유리 그릇이나 계량컵에 염화마그네슘 플레이크를 넣고 끓는 물을 붓습니다.
  3. 완전히 녹을 때까지 잘 저어줍니다. 완전히 식힌 후 분무기에 담아 보관합니다.

최소 6개월 동안 욕실과 같은 장소에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참고: 개인적으로 취침 전에 마그네슘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며 종종 향기와 휴식을 위해 혼합물에 라벤더 에센셜 오일 10방울을 첨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