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단 이야기

삶은 달걀 다이어트 식단 리뷰와 효과

삶은 달걀 다이어트 식단 리뷰와 효과

 

삶은-달걀
삶은 달걀 다이어트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빠른 체중 감소에 인기있는 다이어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식단에는 다른 지방이 적은 단백질, 비전분성 야채 및 저탄수화물 과일과 함께 하루에 여러 번 삶은 계란을 먹는 다이어트인데요.

 

일부 사람들은 체계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높이 평가하고 체중 감량을 시작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매우 제한적이고 따르기 어렵고 비효율적이라는 비판이 있어왔습니다.

 

그러면 삶은 계란 다이어트가 체중 감량 효과를 높이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삶은 계란 다이어트란?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Arielle Chandler가 발간한 2018 년 책에 나온 내용대로 짜여진 식단 계획입니다.

 

식단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 끼니 마다 계란이나 다른 유형의 저지방 단백질을 섭취하고, 전분이 들어 있지 않은 녹색 잎채소. 배추나 브로콜리 등 비전분성 채소와 하루에 1 ~ 2 회 저탄수화물 과일을 섭취하는 식단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를 만든 저자에 따르면 이 저탄수화물, 저칼로리 식사 패턴은 단 2 주 만에 최대 11kg (25 파운드)의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삶은 달걀 다이어트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식단을 통해 체중 감량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혈당 조절을 개선하고 시력을 포함하여 뼈, 머리카락 및 손톱을 강화하는 영양소를 공급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에는 체계적인 식사 계획, 조리법 및 먹고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해 쓰여져 있으므로 특정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식단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식단을 몇 가지 특정 식품군으로 제한하여 체중 감량을 빠르게 촉진한다고 주장하는 저탄수화물, 저칼로리 식단입니다.

 

삶은 계란 다이어트 식단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하루에 끼니마다 특정 음식을 허용하며 끼니 중간에 간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의 경우, 토마토 또는 아스파라거스와 같은 비전분성 야채 1 인분과 자몽과 같은 저탄수화물 과일 1 인분과 함께 최소 2 개의 계란을 섭취해야 합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는 비전분성 야채와 달걀 또는 닭고기 또는 생선과 같은 다른 종류의 지방이 적은 단백질을 소량 섭취해야 합니다.

 

계획의 일부로 운동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전거 타기, 에어로빅 또는 속보와 같은 가벼운 신체 활동이 권장됩니다.

 

식단은 한 번에 몇 주 동안만 따라야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합니다. 그 후, 쉽게 정상적인 식단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되도록 과도기를 둘 것을 권장합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 음식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대부분 삶은 달걀, 저지방 단백질, 저탄수화물 과일과 채소로 구성됩니다.

 

물과 무가당 차 또는 커피를 포함한 칼로리가 없는 음료도 허용됩니다.

 

다음의 식단 일부는 권장되는 음식입니다.

 

  • 달걀: 달걀 노른자와 흰자
  • 살코기 단백질: 껍질이 없는 가금류, 생선, 소고기, 돼지 고기의 살코기
  • 비전분성 채소: 시금치, 케일, 아루굴라, 브로콜리, 피망, 주키니, 콜라드 그린, 토마토
  • 저탄수화물 과일: 레몬, 라임, 오렌지, 수박, 베리, 자몽
  • 지방 및 오일: 코코넛 오일, 버터, 마요네즈 소량
  • 음료: , 탄산수, 다이어트 소다, 무가당 차와 커피
  • 허브와 향신료: 마늘, 바질, 심황, 후추, 로즈마리, 오레가노 

 

식단 계획을 일부 변경할 수 있는데 탈지유, 저지방 요거트 및 치즈를 포함한 저지방 유제품이 허용됩니다.

 

 

 

그릭 요거트 효능 6가지와 영양성분 & 꼭 알아두어야 하는 부작용

그릭 요거트 효능 6가지와 영양성분 & 꼭 알아두어야 하는 부작용 그릭 요거트는 수백 년 전 유럽 일부 지역에서 유래했으며,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젖소와 염소 우유를 발효시켰습니다. 우

earlymorning000.tistory.com

 

피해야 할 음식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전분성 야채, 곡물 및 대부분의 과일을 포함하여 대부분 고탄수화물 식품을 제한합니다.

 

소다와 같이 설탕이 첨가된 음료, 달콤하고 짠 스낵, 냉동 식품, 패스트 푸드와 같은 가공 식품은 금지됩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에서 피해야 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분성 채소: 감자, 고구마, 콩류, 옥수수, 완두콩
  • 고탄수화물 과일: 바나나, 파인애플, 망고, 말린 과일
  • 곡물: , 파스타, 퀴노아, 쿠스쿠스, 통보리, 메밀, 보리
  • 가공 식품: 베이컨, 간편식, 패스트 푸드, , 프레즐, 쿠키, 과자
  • 설탕이 첨가된 음료: 소다, 주스, 달달한 차 및 스포츠 음료

키 포인트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하루에 세 끼의 식사로 구성되며, 식사 때마다 비전분성 야채, 저탄수화물 과일, 계란 또는 기타 지방이 적은 단백질로 구성됩니다. 식사 중간에 간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 리뷰와 효과

삶은 달걀 다이어트는 대부분 계란, 비전분성 야채 및 저탄수화물 과일과 같은 저칼로리 성분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 식이 요법을 따르면 칼로리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하루 종일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또한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체중 감소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12 가지 연구를 검토한 결과, 단기적 저탄수화물 식단이 체중 감소를 크게 증가시키고 혈압과 같은 심장 질환의 여러 위험 요소를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체질량 지수 (BMI) 25 이상인 164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도 20 주 동안 저탄수화물 식단을 섭취하면 고탄수화물 식단에 비해 신진 대사가 크게 향상되고 공복감을 느끼게 하는 공복 호르몬 그렐린 수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식단을 따르면 처음에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 있지만 정상적인 식단을 시작하면 빠진 체중이 다시 불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삶은 달걀 다이어트는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체중이 감소 할 수 있지만 정상적인 식단으로 돌아가면 체중이 다시 불어날 수 있습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 장점

삶은 달걀 다이어트는 건강에 중요한 많은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저지방 단백질, 계란, 과일 및 야채를 포함한 여러 건강 식품을 장려합니다.

 

또한 다이어트는 설탕이 첨가 된 음료 및 가공 식품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성분을 제한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칼로리, 탄수화물, 설탕 첨가량 외에도 설탕이 첨가된 음료는 충치, 고혈압, 염증 및 인슐린 저항성과 같은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가공 식품을 섭취하면 비만, 심장병 및 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조리법, 식단 계획, 먹어야 할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이 정해져있으므로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삶은 달걀 다이어트는 여러 가지 영양가 있는 음식 섭취를 권장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제한합니다. 또한 다른 대부분의 식단 계획보다 더 체계적입니다.

 

삶은 달걀 다이어트 부작용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매우 제한적이며, 소수의 특정 식품만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식단을 장기적으로 따르기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특정 음식만 허용되기 때문에 영양 결핍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식단을 장기간 따르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통곡물에는 섬유질,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하고 감자와 같은 전분성 채소는 비타민 C, 칼륨 및 마그네슘이 들어있습니다. 이러한 식품군 중 어느 것도 식단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식단은 칼로리가 너무 낮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기간 칼로리를 제한하면 낮은 에너지 수치, 면역 기능 장애, 골밀도 감소 및 월경 장애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삶은 달걀 다이어트 식단 계획에서는 식품 섭취를 엄격하게 제한하기 때문에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조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 동안 건강에 좋지 않은 것으로 여겨졌지만 연구에서 계란을 먹는 것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키 포인트

 

삶은 계란 다이어트는 매우 제한적이고 지속 불가능합니다. 또한 칼로리 섭취량을 심각하게 줄이고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을 조장할 수 있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알아보는 장단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 2 형 당뇨병, 심장병, 여드름, PCOS 및 알츠하이머 병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질

earlymorning000.tistory.com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팁 장단점

키토제닉 다이어트 또는 키토 다이어트는 건강한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입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체중 감량과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당

earlymorning0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