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5가지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5가지

 

레몬수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 레몬수

 

식습관이나 라이프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을 주저하지만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방법 5가지

 

 

1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을 마신다.

커피를 마시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밤에 자고 있는 동안 우리 몸은 탈수 현상을 겪습니다. 물이 싫으시면 레몬즙을 조금 넣어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2 일주일에 하루 밤이라도 전자 기기를 들여다 보지 않는다.

텔레비전을 끄고 휴대폰과 컴퓨터를 치우고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주말에 한 시간만 신체 활동에 소비한다.

산책을 가거나 피트니스 수업에 참석하는 등 간단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있다면 함께 참여시킵니다.

 

 

 

피로 푸는법 15가지

피로 푸는법 15가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잘 쉬지 않고 지내면서 종종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계속해서 피곤하거나 이유없이 피로를 느끼면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일상 생

earlymorning000.tistory.com

 

4 매주 하나의 새로운 건강 레시피를 요리한다.

일반적으로 먹는 음식에 싫증이 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끌릴 때가 있습니다.

 

5 15분 걷기로 하루를 마무리한다.

긴장을 풀고 하루 종일 경험하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정신을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또는 저녁 식사 후 또는 퇴근 후 기차나 자동차로 가는 길이 될 수 있습니다.

 

 

 

심신안정 차 8가지 – 불안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

심신안정 차 8가지 – 불안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 잠시 시간을 내어 차 한 잔을 간단히 마셔도 마음이 안정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가 건강에 매우

earlymorning0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