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마음 다스리기 5가지

마음 다스리기 5가지

 

명상
마음 다스리기 - 명상

 

장애물을 극복해야 할 일이 발생하면 감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이런 상황이 닥치면 잠시 기다렸다가 심호흡을 하세요.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을 익혀 두면 삶에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감정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면 겉보기에 부정적인 일에서도 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의미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의미를 바꾸면 감정이 바뀝니다. 감정을 바꾸면 의미도 바뀝니다.

 

마음 다스리기 5가지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어떤 의미를 부여할 것인지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습니다. 다음의 방법 중 하나로 감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1 심호흡하기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즉시 반응하는 대신에 방금 일어난 일을 처리할 시간을 가집니다. 명상이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느끼는 것을 알아내기

“나에게 상처를 줘서 화가 났어요.”라고 말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들이 옳다는 것이 두려워서 자신이 화를 내는지 슬픈지 더 깊이 생각해보세요.

 

 

 

트라우마 극복하는 법 10가지

트라우마 극복하는 법 10가지 최근에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적이 있다면 행복하고 건강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트라우마란? 트라우마는 좋지않게

earlymorning000.tistory.com

 

3 부정적인 생각 바꾸기

자신이 얼마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는지 또는 모든 것이 얼마나 끔찍한 지에 대해 곧장 마음이 돌아간다면 마음을 돌리세요. 부정적인 것에 집착하면 더 부정적이기 쉬워질 뿐이므로 생각을 바꾸고 긍정적인 감정에 집중하세요.

 

4 에너지 방출하기

인간의 감정은 엄청나게 강력합니다. 달리기나 산책, 농구 든 신체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이 에너지를 방출하세요.

 

5 감정 탐구하기

왜 그렇게 느끼는지 일기를 쓰거나 믿을 수 있는 친구나 가족과 이야기하면 자신이 왜 그렇게 느끼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이해하면 제어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휘게 뜻과 라이프의 예와 장점 알아보기

휘게 뜻과 라이프의 예와 장점 알아보기 휘게 라이프스타일은 말로 표현하기는 조금 어렵지만 겨울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보내는 습관과 관련이 있습니다. 덴마크가 지속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earlymorning000.tistory.com

 

반응형